게임과학연구

자료실


게임 관련 자료 아카이빙 페이지입니다.


게임과학연구 자료실

게임 관련 자료 아카이빙 페이지입니다.

[기술] Design of Reality object and Virtual object control System using EEG
[기술] 피지컬 컴퓨팅 게임 개발을 위한 환경적 요소에 관한 연구
[기술] 폴리곤 메시의 정점 이동과 표면 텍스처 매핑에 노이즈 텍스처를 적용하는 쉐이더 기법
[기술] COMPARING ACTUAL AND VIRTUAL MOVEMENT IN A PLAY ANYWHERE MOBILE AR LOCATION-BASED STORY
[기술] 3D 얼굴 모델 기반의 GAN을 이용한 게임 캐릭터 회전 기법
[기술] Surface Model and Scattering Analysis for Realistic Game Character
[기술] 실내 환경에서 직육면체 검출을 통한 AR 게임 공간 구성
[기술] 게임 플레이어 모델을 위한 속성 추출과 모델 활용 사례
[기술] 기계학습을 활용한 온라인게임 매치메이킹 개선방안
[기술] RPG 사용자 플레이 관찰학습 기반 가이드 NPC 인공지능 강화학습